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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
※ 총 칙

1. 탑트레이더스(이하"회사")는"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 및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제정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음을 선언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은 관련 법률 및 정부 지침의 변경과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보호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은 회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최소 7일간 게시됩니다.



※ 무료체험

탑트레이더스는 무료체험 신청 후 그 기간이 끝나더라도 무료회원으로 간주되어,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며, 회원가입 또는 유료가입 하더라도 중복입력을 하지 않아도 되도록 시스템 편리화 되어있습니다.



※ 개인정보

회사는 귀하께서 회사의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귀하께서 “동의한다”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 항목 중 “비밀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들은 탑트레이더스가 서비스를 이행하기 위해 외주업체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개인정보"의 범위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에서 규정하는 내용에 따라,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의미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 확인, 대금결제, 이용 서비스의 소유자 확인, 개별회원에게 맞춤화된 서비스, 기타 부가서비스 등을 위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 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사업자등록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이용 서비스의 소유자 확인.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 도메인 관리 규정에 따른 필수 정보 확보,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 소통

-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 은행정보, 신용카드 정보 : 유료정보 이용 및 구매에 대한 결제

- 주소 : 도메인 정보조회 제공, 청구서 및 쇼핑몰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 확인

쿠키 ( 아이디 ) : 쿠키 운영을 통해 방문자들의 아이디를 자동 분석하여 등급별 차등화된 가격 혜택 적용.

고객께서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웹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 개인정보를 위탁관리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 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은 "회원이 회사에 가입하는 순간부터 해지 신청 순간까지"입니다. 회사의 회원DB는 탈퇴 신청자의 개인정보가 탈퇴 즉시 삭제토록 되어 있습니다.

단, 수집목적 및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률의 규정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등







※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1.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타인 또는 다른 회사나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도메인 이름 등록을 위하여 해당 도메인의 등록사업자에게 신청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도메인 이름에 대한 WHOIS 서비스를 위하여 제공하는 경우

-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 또는 정부에서 지정한 소비자단체들의 요청에 의한 경우

- 분쟁에 연루된 도메인 등록자의 연락처를 분쟁 조정 기구나 법원이 요청하는 경우

-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등 법정단체의 요청이 있는 경우

-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 되는 경우

- 회원들이 회사의 서비스를 신청하여 회사가 서비스 이행을 위해 배송업체, 외주콜센터업체, 지로발송 업체 등

에 해당 회원의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포함하지 않는 주문정보, 주소지 정보, 연락처 등을 제공하는 경우



2. 회사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사전에 회원 개개인의 동의를 구하겠습니다. 제휴사가 어디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회사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원하시는 분은 회사 사이트에 로그온 하신 후, 로그아웃 버튼 옆의 "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만일 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ID 확인/비밀번호 확인"서비스를 통해 ID나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회사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인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회원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출하였다면 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과실 혹은 고의에 의한 회원 ID와 비밀번호 유출에 대해서는 해당 고객이 회사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계정을 이용해서 웹사이트를 이용한 뒤에는 해당 계정을 종료하시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주십시오. 특히 컴퓨터를 타인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로그아웃하시거나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여야 합니다.







※ 회원 탈퇴

회사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이 원할 때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는 회원 정보 관리 화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단, 회원이 탑트레이더스에서 이용 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원 탈퇴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회원 개개인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개인정보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 되고 있습니다.

2.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는 이용자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생일,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추측하기 쉬운 숫자를 비밀번호로 이용하지 않도록 패스워드 작성 규칙을 수립하고 이행합니다.

3. 회사는 백신 프로그램 및 악성코드 방어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고 있으며, 해당 소프트웨어는 매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침입차단 기능과 침입탐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고가의 라우터와 L3 스위치 장비를 사용하여 이중으로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또한 별도의 침입차단시스템(Firewall)을 구축하여 3중 개인정보보호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시스템에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으며, 회사의 정보통신망 외부로 개인정보를 송신하거나 PC에 저장할 경우 암호화하여 저장하도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 회원 중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불만이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무단 유출이나 기타 심각한 개인정보 침해 시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http://www.cyberpr ivacy.or.kr, http://www.1336.or.kr, 전화 02-1336,)에 불만처리 또는 중재를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회사는 회사 규정에 별도의 전산관리규정을 마련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등 개인정보보호 조칙의 구성, 운영에 관한 사항

2. 개인정보취급자의 교육에 관한 사항

3.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속 기록 유지 및 정기적인 확인 감독

4. 개인정보 출력 및 복사시의 보호조치

5. 기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







※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성 명 : 송인창

직 책 : 대표이사

전화번호 : 010-9946-2333

E-mail : inchang320@gmail.com







※ 아동의 회원 가입에 대해

1. 회사는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원 가입을 신청할 경우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부모님의 허락을 받지 않은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에 대해서는 회사의 임의로 회원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2.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대리인의 책임 하에 있는 미성년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미성년자 거래 시 철회에 대해

회사는 미성년자와의 거래 시 사전에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구할 의무가 있으며,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얻지 못한 거래의 경우,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당사자인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부모)이 거래 성립 후 7일 이내에 철회를 요청할 경우, 거래를 철회(환불)하겠습니다.





※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해

1. 회사는 회원을 대상으로 회사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한 안내, 서비스에 대한 공지 등에 대한 메일을 자유롭게 보낼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을 대상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에는 (광고)라는 문구를 표시하여 회원들이 광고성 정보임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하며, 수신거부 의사를 밝힌 회원에게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겠습니다.



※ 유료서비스 체험신청에 대해

본 서비스는 1일 사용료 100,000원에 대한 서비스를 체험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험기간 5일간의 비용 500,000원과 문자발송에 대한 비용지출은 탑트레이더스에서 회원에게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탑트레이더스(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으로부터 유가증권 투자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라고 합니다)에게 회사가 종목 추천 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② “이용요금”이라 함은 이용계약에 따라 이용자가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할 금원을 말합니다.

③ “승계인”이라 함은 이용계약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권리, 의무를 승계한 자를 말합니다.

④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www.toptraders.co.kr)를 말합니다.

⑤ “무료 서비스 기간”이라 함은 회사가 이벤트 등의 사유로 이용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정한 기간을 말합니다.

⑥ “제휴회사”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이용계약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회사와 업무 제휴를 한 회사를 말합니다.







제3조(유료 서비스)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용요금이 부과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제4조(약관의 게시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와 이용자가 이 약관의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사이트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고,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 일자 및 변경 사유를 사이트의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약관이 변경된 경우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사실 및 내용을 통지하고,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 적용일까지 약관 변경에 대한 거절의 의사표시를 명시적으로 하지 아니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대한 거절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제26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은 해지되고, 회사는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제5조(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회사의 기본이용약관 또는 개별약관에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르고, 회사의 기본이용약관 또는 개별약관에 정함이 없는 경우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6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SMS, E-mail, 팩스, 휴대전화, 일반전화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에는 회사는 7일 이상 사이트에 이를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함에 있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합니다.

④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8조(이용신청)

①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의 가입 양식에 따라 이용자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는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다만, 회원의 개인 사정으로 PC이용이 불가할 때 회원동의 하에 약관 동의 및 이용신청을 녹음파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신청은 반드시 이용자의 실명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9조(이용자의 확인사항)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용자가 유가증권 투자 기타 거래를 함에 있어 최종적인 판단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음을 확인하고,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 책임을 묻지 않을 것을 확인합니다.







제10조(이용계약의 체결)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적법하게 이루어진 이용신청에 대해 회사가 승낙한 경우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거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주민등록표상의 성명과 다른 성명으로 이용신청을 한 경우.

2. 두 개의 아이디를 사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

3. 주민등록표상 만 14세 이하의 자가 이용신청을 한 경우.

4. 이용신청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

5.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상업적 목적에 이용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이익을 해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한 경우.

6. 이전에 이용계약을 해지당하거나 해지한 적이 있는 경우.

7. 회사의 설비 용량 및 기술상의 문제 등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라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는 경우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12조(서비스 제공 시기)

① 이용자가 회사에서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고 회사의 가입신청양식에 의해 유료회원가입을 신청한 회원에 한해 회사는 이용계약이 승낙한 때[서비스 시작 예정일-오전 8시]를 서비스 제공 개시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지장으로 인해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보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② 유료회원의 서비스는 일, 월 단위로 제공되며, 일, 월 단위가 끝나는 시점에서 재이용 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서비스 제공은 자동으로 중지 됩니다.




제13조(서비스 상품의 종류 및 이용요금, 약정기간)

①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의 종류 및 이용요금, 약정기간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VIP 서비스 - 이용요금 1개월 금 일백만원(₩1,000,000원, 부가세 포함) / 3개월 금 삼백만원(₩3,000,000원, 부가세 포함) / 6개월 금 육백만원(₩6,000,000원, 부가세 포함)

2. VVIP 서비스 - 이용요금 1개월 금 이백만원(₩2,000,000원, 부가세 포함) / 3개월 금 육백만원(₩6,000,000원, 부가세 포함) / 6개월 금 천이백만원(₩12,000,000원, 부가세 포함)

3. TOP CLASS 서비스 - 이용요금 월 금 일천만원(₩10,000,000원, 부가세 포함) / 이후 1개월 연장 시 금 이백만원(₩2,000,000원, 부가세 포함)




제14조(유료 서비스의 내용)

① VIP, VVIP, TOP CLASS 서비스

1. 추천종목 및 부가정보 SMS 발송. 메신저)

2. 부가서비스 제공(투자, 재무 설계, 세무, 부동산, 은퇴, 기업 분야 등), 다만 이 서비스는 제휴회사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4조의 1(무료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이벤트 및 기타 사유로 이용자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무료 서비스의 내용은 각 상품별 유료 서비스의 내용과 동일합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1항에 따라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기간은 이용계약의 계약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이용계약상의 계약기간(“유료 서비스” 계약기간을 의미합니다)이 만료되어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 한하여 회사가 제공한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서비스 이용기간 중 회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전용 메신저)에 6개월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이용자는 “미이용 회원(휴먼계정)”으로 전환되어 무료 서비스 제공은 일괄 정지되고, 이용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일반계정으로 전환요청을 할 경우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무료 서비스 제공 정지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본 약관의 내용 중 유료 서비스를 전제로 한 규정은 무료 서비스에 대해 적용되지 않습니다(예 : 제26조에 따른 환불의 경우 무료 서비스 기간은 기 이용요금의 일할계산 기간 산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제공 시간 및 장소)

① 회사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되, 서비스 제공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로 합니다. 다만, 이용자는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6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서비스와 관련된 제반 사항을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요청 사항을 처리한 후 제6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처리 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상품 종류별로 서비스 제공 시간을 달리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사이트 또는 회사가 지정하는 장소에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정지할 수 있고, 이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손해배상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설비 보수, 서버 정기 점검 등의 사정이 발생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3. 정전, 설비 장애, 기타 사유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⑤ 회사는 제4항 제1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에 제6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그 사유 및 기간을 게시하여야 하고, 제4항 제2호, 제3호의 사유가 발생하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사전 통지를 하지 못한 경우에는 사후통지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서비스 내용의 추가, 변경)

① 회사는 운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 내용을 추가, 변경할 수 있고,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된 경우에는 추가, 변경되는 내용을 제6조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미리 공지하여야 합니다.

② 서비스 내용이 추가 또는 변경된 경우 이용계약 체결 시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된 각종 혜택은 변경 후 서비스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가 서비스 상품 가입 후 7일 이내에 서비스 상품의 변경을 신청할 경우에는 서비스 상품 변경에 따른 차액 전액을 반환하고, 7일 이후에 변경을 신청할 경우에는 제26조 제3항 제2호의 기 이용요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변경 신청한 서비스 상품의 이용대금을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④ 이용자가 서비스 상품 변경을 신청한 후 제26조 제1항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환불 대상 금액은 변경 전 서비스 상품 금액과 변경 후 서비스 상품 금액 중 고액을 기준으로 제26조 제3항에 따라 산정합니다.




제17조(이용요금의 납부 등)

① 이용자는 현금, 신용카드를 통해 이용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아래 계좌에 납부하여야 하고, 납부 즉시 입금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입금은행 : 국민은행 451201-01-279239 예금주 : 탑트레이더스

③ 결제 내역에 대한 영수증은 이용자가 발행을 신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발행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요금이 과다 납부되거나 잘못 납부된 경우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과납 또는 오납된 이용요금을 반환(환불)하는 대신 그 금액에 상당하는 기간 동안 서비스를 연장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이용요금 등의 환불)

① 사업자는 계약 체결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을 소비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위반하여 계약을 체결한 경우 해당 약관을 계약의 내용으로 주장할 수 없으며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환불에 따른 위약금 등 구체적인 환불금액 산정방법을 소비자가 정보이용요금 결제시 알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환불규정 안내 >

아래의 방식에 따라 산정된 금액을 환불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한다.



(1) 가입 기간의 1/3이 초과되지 않았을 때 - 상품금액의 2/3

(2) 가입 기간의 1/3 이상이고 1/2이 초과되지 않았을 때 - 상품금액의 1/2

(3) 가입 기간의 1/2 이상이고 2/3가 초과되지 않았을 때 - 상품금액의 1/3

(4) 가입 기간의 2/3 초과되었을 때 - 환불금 없음







제19조(이용자의 고지 의무)

이용자는 제8조에 따라 이용신청시 회사에 제출한 이용자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6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변경된 내용을 회사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제20조(이용계약의 변경 신청)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상품의 변경을 원할 경우

2. 서비스 상품 선택 사항에 대한 추가 또는 변경을 원할 경우

3. 이용요금 납입 방법의 변경을 원할 경우

② 이용자가 제1항에서 정한 변경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권리, 의무의 승계)

①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계약에 따른 권리, 의무가 승계된 것으로 간주되고, 승계인은 승계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이를 회사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승계인은 승계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이용계약의 해지 통보를 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상속

2. 합병, 분할, 영업양도

② 제1항 단서의 기간 동안 승계인이 서비스를 1회라도 이용한 경우 승계인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의 권리, 의무가 승계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 또는 승계인에게 권리, 의무 승계에 대한 자료를 요청할 수 있고, 이용자 또는 승계인은 회사의 요청에 응하여야 합니다.

④ 제1항의 사유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승계인에 대한 서비스 제공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한 경우 회사는 승계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승계인에게 이용계약에 대한 해지 통보를 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의 권리, 의무가 승계된 경우 승계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의 이용요금은 이용자와 승계인이 연대하여 납부하여야 하고, 승계 사유가 발생한 다음날부터 발생한 이용요금은 승계인이 납부하여야 합니다.

⑥ 제1항 단서에 따라 승계인이 이용계약의 해지 통보를 한 경우 승계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해지 요청이 회사에 도달한 날까지의 이용요금은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합니다.




제22조(게시물 등의 저작권 및 관리)

① 회사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회사가 제공한 정보 등에 대한 저작권 등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게 귀속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에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나 제3자, 회사의 명예, 신용을 훼손, 비방하거나 그 업무를 방해하는 내용.

2. 법령에 위반되거나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3.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 회사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4. 이용자의 영업 등의 목적을 위해 광고, 홍보하는 내용.

5. 허위의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일 가능성이 높은 내용.

6. 이용계약의 목적에 반하거나 기타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반되는 내용.

③ 이용자는 다른 이용자의 게시물에 제2항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그 사실을 소명하여 회사에 해당 게시물 등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3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관련 법령, 이 약관, 회사가 정한 기타 이용조건,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 또는 통지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이용자의 ID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부정 이용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2.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 또는 등록하여 이용신청을 하거나 허위로 변경하는 행위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를 송신 또는 게시하거나 회사가 정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등을 가공, 판매하거나 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5. 회사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회사가 제공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 2차적 저작물 작성의 방법으로 침해하는 행위

6. 제22조 제2항 각 호의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을 게재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9. 관련 법령에 위반되거나 외설, 욕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등 미풍양속이나 사회통념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범죄행위와 관련된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1.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③ 이용자는 이용계약에 따른 권리, 의무를 제3자에게 처분(양도, 대여, 증여, 인수 등 일체의 처분행위 포함)하거나 담보 등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제21조 제1항에 의한 권리, 의무의 승계는 제외합니다.




제24조(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

①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 정지하여야 하고, 일시 정지 기간 동안 이용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② 이용자는 이용계약 기간 중 최대 1회에 한하여 일시 정지를 신청할 수 있고, 서비스 일시 정지 기간은 14일을 초과할 수 없으며, 일시 정지 기간의 종료된 다음날부터 이용자에 대해 기존 서비스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③ 서비스 일시 정지 신청의 취소는 신청 당일에만 가능하고, 이 경우 1일 이용요금이 차감됩니다.

④ 이벤트 기타 사유로 제공된 무료 서비스 기간 중에는 일시 정지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제25조(신용정보의 조회)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요금 납부를 지체하는 등 이용자의 신용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용조회회사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고,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







제26조(이용자의 요청에 따른 해지 및 환불)

① 이용자는 양식을 요청하여 toptraders501@gmail.com로 E-mail을 발송하는 방법 및 대표번호로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고, 위 해지의 의사표시가 회사에 도달한 날로부터 7일 이후에 이용계약은 해지된 것으로 봅니다.

② 이용자는 이용계약에 대한 해지를 요청할 경우 이용자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제외), 통장사본, 주소 등을 알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서비스 상품 변경 시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한 무료 서비스 기간은 변경 후 서비스 상품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 계약 해지 시에는 납부한 회비의 10%에 해당하는 해지위약금이 부과되며, 서비스 제공 전이라 하더라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⑤ 해지환급금을 계산할 때, 할인받은 금액은 적용되지 않으며 정식상품의 가격으로 해지환급금이 계산됩니다.

⑥ 해지환급금을 계산할 때, 서비스 또는 이벤트로 받은 기간은 제외하고 정식상품의 기간으로 해지환급금이 계산됩니다.

⑦ 이용자는 이용계약에 대한 해지를 요청할 경우 이용자 본인의 진정한 의사의 확인을 위한 신분즐 사본(주민등록번호 제외), 통장사본, 주소(주민등록초본 등)를 알 수 있는 자료와 본인이 회사의 서비스제공에 따라 적절히 매매에 참여하였음을 증빙할 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⑧ 해지환급금의 구체적 액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입 기간의 1/3이 초과되지 않았을 때 - 상품금액의 2/3

(2) 가입 기간의 1/3 이상이고 1/2이 초과되지 않았을 때 - 상품금액의 1/2

(3) 가입 기간의 1/2 이상이고 2/3가 초과되지 않았을 때 - 상품금액의 1/3

(4) 가입 기간의 2/3 초과되었을 때 - 환불금 없음






제27조(이용계약의 해제/해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에게 그 시정을 최고하고, 이용자가 최고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시정을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15일 이상 연체한 경우

2. 이용자가 제22조 제2항 및 제23조 제2항 각 호에 기재된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3. 이용자가 제23조 제2항 각 호에 기재된 행위를 한 경우

4. 이용자가 관련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한 경우

② 이용자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에 그 시정을 최고하고, 회사가 최고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시정을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관련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한 경우

2. 제14조에 명시한 서비스를 15거래일 이상 제공하지 않은 경우

③ 회사 또는 이용자는 회사 또는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계약을 즉시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또는 이용자가 금융기관으로부터 거래정지 처분을 받거나 감독기관 등으로부터 영업취소, 정지 등의 처분을 받은 경우

2. 회사 또는 이용자가 파산, 회생절차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법적 절차를 신청하거나 신청 당한 경우

3. 회사 또는 이용자의 재산에 대한 압류, 가압류, 가처분 및 이에 준하는 처분이 이루어진 경우

4. 회사 또는 이용자가 발행한 어음 또는 수표의 부도가 난 경우

④ 이용계약의 해제/해지의 의사표시는 제6조 제1항 또는 제26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⑤ 제1항에서 정한 사유 또는 제3항 중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제/해지된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지급한 금원은 위약벌로 회사에 귀속됩니다.

⑥ 제2항에서 정한 사유 또는 제3항 중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제/해지된 경우 회사는 제26조 제3항에서 정한 금원을 공제한 나머지 금원을 이용자에게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28조(이용계약 해제/해지, 종료의 효과)

① 회사는 이용계약이 해제/해지 또는 종료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 기타 이용자가 동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나머지 정보를 모두 폐기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계약이 해제/해지 또는 종료된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한 마일리지, 무료 연장 기간, 가입금 할인 등 일체의 혜택은 모두 소멸하고,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 내지 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제29조(손해배상)



① 회사가 고의로 회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 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사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자는 발생한 손해를 회사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계약의 해제/해지는 손해배상의 청구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30조(계약기간의 연장)

① 유료 서비스를 1년 이상(이용계약 체결일을 포함하여 365일) 이용한 이용자의 이용계약기간이 종료된 경우 이용자가 회사가 추천한 내용(종목, 매수/매도 신호, 목표가, 보유기간 등)에 따라 거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약기간 만료일 청산기준으로 손실이 발생하면 이용자는 홈페이지에 명시된 대표번호나 toptraders501@gmail.com으로 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으로 회사에 이용계약 기간의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3개월 동안 전에 이용한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만 계약기간의 연장기간은 1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자는 회사에게 이용기간 연장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회사가 매수 추천 이후 보유 종목에 대한 추가매수 또는 일부 소량매수 등의 대응전략을 제시하여 손실이 회복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이에 따르지 않아 손실이 발생한 경우.

2. 이용자가 회사의 추천 비중 20% 이하(위 비중은 이용자가 이용신청시 최초 기재한 투자금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이하 같습니다)의 종목에 대한 매매를 통해 손실이 발생한 경우.

3. 이용자가 회사의 추천 비중 20% 초과 종목에 대한 매매를 통해 손실이 발생하였으나 실제 매매내역에 대한 증빙이 없는 경우.

4. 이용자가 이용계약 신청시 투자금액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제31조(면책)

① 회사는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한 환불 사유를 제외하고 회사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회사가 제공한 정보 등으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제공한 정보, 전송한 자료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2조(약관의 일부 무효)

약관의 일부 조항이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등의 사유로 그 법적 효력을 상실한 경우 해당 조항 외의 나머지 조항들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제3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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